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충남/서천군] 얼큰한 소머리국밥
    M&M 2022. 12. 4. 21:49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희리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오는 길에 들르는 소머리국밥집이 있다. 그래봤자 이제 한 3~4번인가 밖에 안 갔지만? ㅎㅎ 놀러갈 때 항상 맛집을 책임져주시는 우리 과장님 덕분에 맛집 발견 많이하는 편이다. 오늘 글 쓸 곳은 서천군에 있는 소머리국밥 집이다. 글쎄 여기는, 양도 양이지만 국물도 진짜 시원개운하고 진한 그런 곳이라서 희리산 자연휴양림? 들렀다 오는 길이라면 한 번 가서 아점 먹고 집 돌아가는 것을 추천! 


    두번째 갔을 때 너무 맛있어서 명함 가져옴 ㅋㅋㅋㅋㅋ

    상호명: 수제 얼큰한 소머리국밥

    주소: 충남 서천군 서천읍 서천로11

    전화: 041-951-2224

    영업시간: AM 5:00 ~ PM 7:30 

     

    전국택배 환영 너무 자신감 넘쳐보인다 ㅋㅋㅋ

     

    날씨도 너무 좋았던 하루

    메뉴는 이것저것 있으나 맨날 먹는 건 똑같다. 소머리국밥. 특으로 주문하면 양이 좀 많아서 오늘 배고프다! 하는 날에만 특으로 먹는 걸 추천 진짜 특은 배 조금이라도 덜 고프면 절대 다 못 먹는 양 ㅠㅠ 마지막에는 헉 헉 헉 하면서 먹어야 하는...


    바로 음식사진 갈겨 ~

    밑반찬. 깍두기랑 김치도 맛있다. 리필 한 두번 정도는 기본으로 해야하고 같이 나오는 오이고추도 고기랑 먹을 때 필수 아이템 ! 

    2번 다녀온 사진.. 합친건데 몇 장 안되네 맨날 해장하는 겸 먹어서 정신이 없었나보다 ㅎㅎㅎㅎㅎㅎ 헤헤

     

    처음에는 가격 보고 아니 국밥이 뭐 이렇게 비싸! 할수도 있는데, 진짜 한 숟가락에 고기 한점씩 먹는데도 살코기가 계속계속 나와서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. 진짜 서천 읍내에 이런 국밥집이 있을 줄 상상도 못했다. 냉장고만 좀 컸으면, 택배로 주문해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두고두고 먹을텐데 얼른 돈 많이 벌어서 큰 집으로 이사가야지 ! ㅎㅎ

     

    진짜 후회하지 않을 국밥집으로 추천! 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