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씨투써밋 디투어 팟 세트
    Pravel/L 🚗 2024. 4. 15. 18:06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이번에 캠핑 다녀오면서 처음 사용해 본 씨투써밋 디투어 팟 세트(접이식 코펠) 후기... 

    사실 후기랄 것도 크게 없다. 그냥 끄적끄적

    https://seatosummit.com.au/products/detour-5-piece-cookset?variant=43081230942394

     

    https://youtu.be/Wli9PmcNLa8

     

    보니까 네이버 한 스마트스토어에서 한 18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, 공홈에서는 249.99$에 판매하고 있었다. 이걸 사용해 보면서 느꼈던 신기한 점은, 이 팟 세트가 인덕션도 사용이 가능하고, 실리콘이 화기에 닿지 않는다면 화기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...그리고 무게가 가볍다는 점. 백팩킹 브랜드라 그런지 제품이 가볍다!

    열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이번에 캠핑 가서 냄비에 매운탕 끓여서 먹었는데 실리콘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뜨거운데, 그래도 별 문제 없었다... 찾아보니 공식홈페이지에서 아래의 불 모양 범위를 안 벗어나게 화기를 사용하면 문제 없다고 적혀있다. (인덕션 사용도 다 가능하지만 식기세척기 사용은 안 되는 제품. 

     

    요렇게 다 압축되어서 들고 다닐 수 있다. 

    우리는 코펠 후라이팬 크기랑 맞아서 패킹된 사이즈에다가 최종으로 후라이팬 하나 더 얹어서 들고 갔다. 

     

    보니까 색상은 이렇게 한 종류 밖에 없는 것 같고, 마감이나 이런 것도 정말 사진 그대로 똑.같.다. 정말 스테인리스 부분과 실리콘 부분 이음새 마저 사진에 구현한 것 같다. 

     


    구성

    - 3L 냄비 (바닥에는 915ml이라고 되어 있는데... 접혔을 때 용량인거 같다)

    - 2개의 넓은 접시/볼 용도,

    - 그리고 컵 2개

     

    무게가 1.5키로도 안 되는게 더 신기하다. 집으면 정말 '?' 왜 이렇게 가볍지? 싶은 정도...

     

    패킹 사이즈가 작은 것이 짐 줄이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. 쬐깐한 사이즈에 2인용 식기가 다 들어가니까 그리고 냄비까지 있어서 굳이 코펠 냄비까지 다 들고 갈 필요도 없고! 짧은 수저세트까지 있으면 식기류는 한방에 해결이 가능할 것 같다 ㅎㅎ

     

    실제 사용 사진은,, 

    뭐 별 거 없다. 접시 늘어나는 정도는 대충 이 정도. 

    컵 사이즈는 그냥 집에서 쓰는 일반적인 컵 사이즈다. 

     

    냄비 사이즈 어마어마하다. 라면 최대 3~4개까지 끓일 수 있을 듯.. 우린 2개만 넣었지만.

     

     

    단점은 한국 요리를 하게 된다면 실리콘에 냄새가 좀 밸 수 있다는 것 정도? 그리고 손잡이 부분에 연결 부분 사이사이에 세척이 좀 번거롭다는 것 정도 외에는 모두 다 장점 밖에 없는 것 같다. 덕분에 많은 부엌 식기류를 해결할 수 있어서 속이 시원했다. 

     

    고민하고 있다면? 금액은 좀 되지만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고 장점이 너무나도 뚜렷하니 고민하지 말고 그냥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!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는 캠핑!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